겉도 속도 시커먼~ 브라우니. by 후드









브라우니 구웠어요!! '~'



버터와 다크초코를 중탕해줘요.~
버터가......보통때와 다르죠?......; 딴생각하며 버터를 크림처럼 다 풀어버렸어요;;;
버터가 완전 마요네즈상태가 되고나서야 정신차리고 중탕볼에 넣어줬어요;
왜 이랬지 ㅠ-ㅠ




지금은~ 중탕시대!
미지근하게 살짝 식혀주고~




계랑과설탕을 섞어준것에 부어줘요.




가루류 체쳐주고




잘 섞은 다음 틀에 붓고 탕탕쳐도 중간에 끼여있는 기포들이 안올라오길래 젓가락으로 휘휘휘 저어줬어요.
양이 많아서 높이 올라올걸 염려해서 180도 25분쯤 해줬답니다.



완쉉~
살짝 식혀줘요.
나무토막같네요. 저걸 어뜨케 먹는다는건지 참.... (잘 퍼먹어놓고 왠 딴소리)





적절히 잘라서. 더 식혀주기.
속이 꾸득꾸득하네요.ㅎㅎ꼬다리들은 이미 내 입속으로 우걱우걱걱




겉부분은 바삭





요 모서리부분이 특히 바삭해요.
저는 겉찐득 속바삭 보다 / 겉바삭 속찐득이 더 좋네요 ㅎ,.ㅎ 




다시 적절하게 2등분을 해서~
4번정도 베어물 크기.
색깔이 이쁘네요.
담번엔 화이트 브라우니도 구워봐야겠어요.




반투명비닐에 하나씩 넣어줘요~
크기가 딱이네예 +_+





브라우니탑(을 쌓아보려다 우르륵 다 쏟아짐...참내)





얇은 손수건을 깔고 벌어진 양쪽을 눌러주고





성질 뻗친 뜨거운 다리미로 꼬옥~ 눌러줘요.
귀찮다고 브라우니랑 같이 다 눌러버리면 안되요.
그러면 시커멓게 눌려서 시망이 된답니다. '_'




양쪽에 딱 안붙은것 같아서 따로 힘줘서 한번씩 더 눌러주기.
스무개 ..정도 이렇게 한것같은데 ...
하하핳ㅎ하ㅏ ㅏㅎ하하하 피곤에 쩔은 가내수공업자가 말합니다. "난누구 여긴거기"




요렇게 밀봉이 되요. 왼쪽이 붙인 면이랍니다.
밀봉시켜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 먹으면 쫀득시원~





포장중에 사진한방찍고
나머지도 주섬주섬 마무리
냉장고에 하루 넣어둿다가 다음날 친구들 나눠줬답니다.
와-!!!!!!!  난 먹을거 주는 정말 좋은친구인것같아!!!!!ㅋㅋㅋ  <- 쯧





저도 먹고살아야죵 ㅎㅎ
4천원인데 50% 세일해서 2천원에 사온 위즐 아포가토.



바닐라에 에스프레소시럽이랑 아몬드인지 호두인지 암튼 뭔가가 들어있어요.
단단하지 않고 부드럽긴했는데 공기가 너무 들어간느낌이랄까...?
난 메가톤이랑 쿠앤크나 메로나같은 단단한 식감이 좋은데.ㅎㅎ



브라우니를 10초정도 데우고 아스크림을 스쿱...아니 숟가락으로 푹푹떠서 얹으니 살짝 녹아내리고 있네요.





으억 ㅎ ㅎ 열량과 뱃살의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의 하모니!




차갑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+ 따듯하고 쌉쌀한 브라우니

한입하실래예~?













덧글

  • 강우 2010/06/08 22:06 # 답글

    헉 세심한 포장까지 -_-b ....먹을거 주는 친구 좋은 친구 맞아요!! 저랑도 친구좀....잉잉
    카페 부럽지 않은 솜씨에 항상 감탄, 저도 한입만 +0+;;; 아...ㅠ.ㅠ
  • 후드 2010/06/08 22:15 #

    친구할까요~ ㅎㅎㅎㅎㅎㅎ
    아~ 하세요! 맹물 한컵 톡 털어넣어드리겠..................
  • 강우 2010/06/09 02:44 #

    ㅡㅡ+ 잉잉. 맹물말고 브라우니요 이시간에 후드씨 블로그 들어왔다가 배고파서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
  • 후드 2010/06/09 04:09 #

    맹물도 못먹고 사는 사람들이 얼매나 많은데...ㅠ-ㅠ잉잉

    그럼 맹물은 미안하니 보리차물을 한컵 톡........
  • 黃龍 2010/06/08 22:12 # 답글

    우왕 브라우니!!! 포장이 14개나!!! 저곳은 천국인가여... 저..저도 친구해주세요 //ㅅ ///
    피곤에 쩔은 가내수공업ㅎㄷㄷ... 역시 자급자족은 힘들어요 ;ㅁ ;
  • 후드 2010/06/08 22:18 #

    네모난 정사각형 조각으로 22개 나오길래 1인당 4개씩주고 나머진 가족들이 먹었답니다. ㅎㅎ 포장은 20개만하고 나머진 그냥 와구와구 >.<;;
    치,칭구님 +_+ 놀러가면 돈가스덮밥이랑 토마토푸딩 내어 주시는건가효 .......!! ///ㅅ///
  • 黃龍 2010/06/08 22:20 #

    20개였으니 천국 인정!!!
    천사같은 후드님 저에게도 브라우니 좀.. ;ㅁ ;
    돈까스덮밥이랑 푸딩은 얼마든지 드..드리겠습니다!!
  • 후드 2010/06/08 23:59 #

    저 돈까스 큰거 세장 먹을거구요 푸딩은 국대접에 고봉밥같이 쌓아주셔야 해요 ////ㅅ////
    요즘 입맛이 없어서 저렇게 먹어요 ..........흑흑...
  • 물의숲 2010/06/08 22:32 # 답글

    브라우니는 역시 아이수크림이랑 함께 해야 진리인거 같아요!
    <- 라고 해봤자 같이 먹어본적 없음... ;ㅅ;
    겉 바삭 속 쫀득이라니 맛있겠어요 ㅠㅠ
  • 후드 2010/06/08 23:57 #

    아수크림과 함께라면 브라우니도 외롭지 않지용 ㅎㅎㅎㅎ
    아니면 숲님의 스콘을 데워서 아이스크림을 끼얹어서.....
    ㅎㅎㅎㅎㅎㅎㅎ으억!?
  • 동해어부 2010/06/08 22:37 # 삭제 답글

    후드님과 친해지면 저런거 얻어먹을수 있나요??ㅎㅎ
  • 후드 2010/06/08 23:56 #

    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부님!
    친해지면 마카롱 얻어먹을수 있나요?? *-.-*
  • 명리(名利) 2010/06/08 23:22 # 답글

    안녕하세요~ 반가워요.ㅋ
    와우~ 브라우니까지만해도 견딜만 했는데 말이죠.
    아이스크림과 함께라니..제대로 드셨어요.ㅎㅎ ㅡㅜ
  • 후드 2010/06/08 23:46 #

    명리님 이글루서 보니 완전 새로운거 잇죠...ㅎㅎ
    포스팅하고 잇으니 저도 아이스크림이 땡기네요!!
    슈퍼에 팥빙수하나 사서 우유에 말아먹어야겠습니다.ㅋㅋ
  • 친구님2 2010/06/08 23:48 # 삭제 답글

    캬캬캬,~난벌써 다먹었오요님아~촉촉한게 악착같은흡입 ,,ㅋ
  • 후드 2010/06/09 00:00 #

    ㅎㅎㅎㅎ울아ㅋㅋㅋ
    담엔 좀 많이 만들어 갈게 ㅋㅋㅋ
    4개라서 감질낫을듯하네염 님아
    (미지는 싸이링크된줄도 모르고 리플달앗다가 내가 알려줬더니 지우고 튐ㅋㅋ)
  • osolee 2010/06/09 00:57 # 답글

    여기는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 장ㅅ....................
    흑흑 좋은 친구분이시네요 ㅠㅠ
  • 후드 2010/06/09 01:07 #

    그리 좋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세밀한 주소가 궁금 ㅋ
  • osolee 2010/06/09 01:10 #

    꺄 ㅋㅋㅋ 후드님 안되요 아직 저흰 일러요 (....)
    ....죄송해요 ㅋㅋ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고양시와 대화동 사이에 일산서구도 빼먹었네요..ㅋㅋ
    그치만 이제 이 주소도 3일이면... 흑 (고개를 돌리고 눈물 한 줄기) ... 막 이러고 ㅋㅋ

    아 갑자기 배고파져서 제정신이 아니네요.. 너무 잔인한 새벽 1시의 음식벨리네요
  • 후드 2010/06/09 01:23 #

    배둘레햄을 유지하려면 새벽반 밸리와 음식사이트출석체크는 필수랍니다. ^-'
    친구가 항공대에 다니고 있어서 그쪽에 뼈다귀해장국 먹으러 좀 갔었는데...ㅎ,.ㅎ쩝쩝

    음~ 곧 한국을 뜨시는군요 ;ㅅ; 먼가 아쉽...
    그저 몸에(배에) 맛난거 많이많이많이 충전해가시길 바랍니다요... 흑 ..
  • PAXX 2010/06/09 03:06 # 답글

    이건 진짜 맛있겠네요ㅠㅠ 아 먹고 싶어라..
  • 후드 2010/06/09 03:41 #

    달달한거 좋아하시나요~ 왠지 매콤한것만 드실것 같아요~~ㅎㅎㅎ
  • 2010/06/09 04:1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후드 2010/06/09 04:23 #

    ㅎㅎ대인배로 빙의되어 봅시다. (레드썬!)

    삶의 굴곡이 미끄러지듯이 너무 평탄해도 재미없잖수~~ ~~~
    안그러우?
  • 단디 2010/06/09 10:21 # 답글

    제 친구들은 뭘 하는건지.......-_-;;;;;
  • 후드 2010/06/10 02:00 #

  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단디님 저 빵터짐 ㅋㅋㅋ

    '내가 만든걸 먹음으로써 나의 친구들허리에 살이 덕지덕지 붙는다면 그것또한 즐겁지 아니한가'

    전 대인배였어요 ...후후하하
  • 하니픽 2010/06/09 10:24 # 답글

    우와우와우와우와!!!!!! 후드님!!!!!!! 제 친구가 되어주세요 ㅠ_ㅠ 이렇게 진한 브라우니....ㅠ_ㅠ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~ 저도 비닐포장할때 다리미로 가내수공업을 하는데 실링기라는걸로 편하게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. 저도 실링기가 눈에 들어왔지만 쓰면 얼마나 쓰겠냐라는 생각과 계속 짐을 늘리면 안된다는 생각에 참았답니다;; 그렇지만 다리미가 열이 심하게 오리면 비닐이 천을 깔로 다려도 우글우글해져버려서 아쉬워요...
  • 후드 2010/06/10 02:02 #

    으앙 ㅠ-ㅠ 실링기 정말 사고싶어요~~~ !!
    저도 일을 크게 벌이고 싶지 않아서 이것저것 구입을 자제하고 있는것들이 많거든요 ㅠ-ㅠ흑흑 꿈도 한번씩 꾼답니다
    다리미 너무 열받으면 쭈글쭈글 ㅎㅎㅎㅎㅎㅎㅎ맞아요 너무 뜨겁지 않게 열조절하느라 열 올렸다 내렸다 계속 고심했답니다
  • H씨 2010/06/09 10:46 # 답글

    겉바삭 속찐득~~~브라우니의 진리인거죠~~~
    정말 늘 궁금한....젓가락무늬 브라우니에 남기기~~~
    제눈엔 저 젓가락 무늬가 넘 멋져보여요~~~
    손수건으로 덮고 뭘하실까?? 했더니 다리미신공~~~ㅎㅎ
    저는 이마트에서 만원짜리 핸드실링기를 샀어요. 만원치고 정말 괜춘했답니다.
    저도 한때 다리미들고 눌러봤던지라~~저 사진이 정말 반갑습니다. ㅎㅎ
    역시 브라우니엔 아이스크림이......짱!!!!
  • 후드 2010/06/10 02:04 #

    ㅎ,.ㅎ젓가락한짝이 쓸데없는것 같지만 요긴하더군요 !
    공기가 안빠져나오길래 열심히 지그재그로그어줬더니 저렇게...
    다리미신공 너무 구찮아요 ㅠ-ㅠ어흐흑흑그흫ㄱ
    이마트에 만원짜리 실링기가 있나요!!!!!!!????????
    헐 -..-정말 사고싶어요!!!! 하악하악
  • 카이º 2010/06/09 16:01 # 답글

    헉, 진짜진짜 진득하니 '마켓후드 리얼브라우니' 탄생이네요

    대단해요 //ㅅ//
  • 후드 2010/06/10 02:05 #

    마켓후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으엑 카이님 ㅋㅋㅋ
    ///ㅅ///
    카이님의 그 스콘st.비스킷이나 좀 내놔보시죠!!! (<- 악당스멜로 읽으시길)
  • 제이에스 2010/06/09 21:37 # 삭제 답글

    한브라우니 하실레예!!!
    진짜능력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번브라우니도 진짜 맛나보여요....
    저런 수제 한번먹어보고싶음ㅋ꿀끽ㅋㅋㅋㅋㅋ
  • 후드 2010/06/10 02:07 #

    수제수제 ㅋㅋ
    언젠간 대빵 큰 브라우니 만들어보려구요!!!!
    ㅎ,.ㅎ 그러면 큰 빵틀도 사야할까여..ㅠㅠ 아오
  • captainz 2010/06/10 00:42 # 답글

    정말 훌륭한 브라우니네요!! 저도 다음번엔 꼭한번 도전을!!
  • 후드 2010/06/10 02:08 #

    남편의 아내를 위한 브라우니만 하겠습니까~~~~~~~ㅎㅎㅎㅎㅎ

    ㅠ-ㅠ저도 누가 만들어서 나 먹여줬으면 좋겠어요 힝
  • 2010/06/10 08:4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후드 2010/06/10 15:17 #

    에프킬라 쟁여두러 마트 뛰어가야하나욧!ㅋㅋ
  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 ㅎㅎ *-..-*
  • 2010/06/10 15:21 # 답글

    ....중성화 논란을 타고 [...] 와봤는데





    ........아 내가 미쳤지 왜 남이 브라우니 크롭샷으로 도배를 해 놓은... 블로그에......
    이런걸 찍으시려면 좀 저화질로.. 사진 크기 20x20 이렇게 해서 올리시라구요...........

    망했어!!!!!!!!!!!!!!!!!!!!!!1 다이어트 망했어!!!!!!!!!!!!!!!!! 293874298759번째 망했어!!!!!!!!!!!!1
    난 15년째 다이어트만 해!!!!!!!!!!!!!!!!!!!!!!!!!1
  • 후드 2010/06/10 15:40 #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x20 은 개미와 벼룩의 시력보호를 위한 사이즈인가유?

    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가 진리.

    그 중성화논란 전 상관없는 사람이랍니다. ㅠ-ㅠ꺅
  • 올시즌 2010/06/14 00:11 #

    잊고 있었는데 이 덧글을 봐버렸어.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    흐허엏엏엏ㅇ
  • 후드 2010/06/14 02:04 #

    잊지마세요.
    맘속 깊이 간직하세요 *^ ^*
  • 2010/06/11 14:17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후드 2010/06/12 00:52 #

   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제 얼굴이 다 벌개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흠 제가 입만 잘못 벙끗하면..........................
  • 2010/06/12 01:04 #

    (주머니에 새콤달콤을 찔러넣으며) ...이거 알만한 아가씨가 왜이래?
  • 후드 2010/06/12 01:40 #

    이빨에 쩍쩍 붙는 밀크캬라멜이 아니니 무효 -..-

    아 긍데 이미 다 공개해놧네여 ㅠ-ㅠ 에잇 이러면 의미없어지는데... 소문내는 재미가 없잖여 ㅠ,.ㅠ
  • 2010/06/13 10:38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후드 2010/06/13 23:26 #

    컼ㅋㅋㅋㅋㅋㅋㅋㅋ
댓글 입력 영역

최근 포토로그